[TV리포트=박설이 기자]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2에 원년 멤버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가 다시 한 번 함께한다.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의 네 MC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커플 예측 능력과 풍성한 리액션으로 돌아온다.
과몰입 유발 찐 리액션과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줄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는 새 시즌에도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홍진경은 “시즌1에 이어서 시즌2에도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방송인 걸 잊은 MC들의 찐 리액션과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러브 스토리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다희는 “이번에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시즌2를 통해 새롭게 모일 솔로들은 얼마나 매력적일지 또, 4MC의 호흡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규현은 “새롭게 돌아온 시즌2!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하고 마음을 울리는 스토리에 웃고 울었다. VCR을 통해 미리 볼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한해는 “시즌2는 날 것 같을 때가 있고, 농익은 어른들의 사랑인 것 같다가 또 이렇게 순수할 수 있나 라는 느낌을 받은 복합적인 기분을 느낀 시즌이었다. 다양한 감정과 상황으로 MC들도 보다 더 많이 몰입한 시즌이라, 또 한 번 더 보고 싶은 시즌”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솔로지옥’ 시즌2는 오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넷플릭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