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윤희 기자]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호스트 김동욱과 함께한 8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김동욱은 고품격 콩트 연기는 물론 춤과 댄스, 최신 유행 챌린지까지 모두 섭렵하며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구었다.

10년 만에 ‘SNL 코리아’와 재회한 김동욱은 오프닝부터 2번째 출연다운 남다른 여유로 능숙하게 쇼를 이끌며 좌중을 사로잡았다. 먼저 ‘역할 대행의 전설’ 코너에서 역할 대행 최고 선수로 등장하여 결혼식 하객부터 의사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로 분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애 고수 유튜버 ‘동순’으로 분한 ‘유튜브 혁순 TV’ 코너에서는 역대급 리액션과 최신 유행 댄스 챌린지까지 섭렵하며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천만 영화 ‘신과함께’를 패러디한 코너 ‘신과함께’에서 ‘수홍’으로 부활한 김동욱은 저승 재판 도중 무죄를 받기 위해 걸그룹 댄스와 트로트 열창, 과감한 SNL표 유머까지 능청스럽게 소화해내며 분위기를 후끈 달구었고, 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 미용실편’에서는 크루 김민교, 김민수와 함께 마지막까지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끼와 재능, 고품격 연기력으로 콩트까지 완벽 접수한 김동욱은 ‘SNL 코리아’에 200% 스며든 모습으로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호흥을 이끌어내며 안방극장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쿠팡플레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