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신현준이 연예계 죽염수를 원샷하며 최수종을 깜짝 놀라게 했다. 

26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세컨 하우스’에서는 최수종, 하희라의 세컨하우스에 신현준이 방문해 힐링체험에 나선다. 

최수종은 “옆 마을에 빈집을 새로 고쳐서 자급자족하는 분들이 있다”라며 의좋은 형제들이 죽염과 비누까지 직접 만들어 쓰며 리얼 자급자족을 하고 있는 곳으로 향한다. 

세 사람은 죽염수로 건강을 챙기는 비법을 전해 들었고 커다란 항아리에 담긴 죽염수를 본 신현준은 “몸에 좋은 거죠?”라며 급 관심을 보이며 죽염수 시식에 나선다.

신현준은 짜다 못해 쓰디쓴 죽염수를 원샷하는 투혼(?)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 아예 개인용 텀블러에 죽염수를 얻어가는 등 건강 전도사다운 몸 챙기기에 나서며 최수종과 하희라의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고. 

한편, 이날 방송에선 세 사람의 날달걀 먹방과 전통가마에서 구운 삼겹살 먹방이 펼쳐지며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신현준이 잉꼬부부 최수종 하희라와 힐링체험에 나서는 ‘세컨 하우스’는 26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세컨 하우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