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남보라가 여행 중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고 감동의 눈물을 쏟았다.
20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선 ‘일본 여행하다가 프러포즈 받았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일본여행 중 남보라가 남자친구에게서 프러포즈를 받는 모습이 담겼다. 남보라는 “식사가 다 끝나갈 때쯤 남자친구가 저 몰래 프러포즈를 준비했더라”며 “너무 깜짝 놀라서 눈물이 왈칵 났다”라고 밝혔다.
“너무 고맙고 감동이라 눈물이 계속 났다”라며 “제 손가락에 잘 어울리고 제가 좋아할 만한 디자인을 구하기 위해서 고민도 많이 하고 저 몰래 매장도 많이 돌아다녔더라. 다른 매장에 있는 디자인까지 구해서 볼 정도로 엄청 공을 들여서 골랐다고 한다”고 감동한 마음을 드러냈다.
프러포즈에 눈물을 보인 남보라는 “나는 사람들이 프러포즈를 받고 울었다고 그러면 ‘왜 울어?’ 이랬는데 이제 그 마음을 알겠다. 너무 깜짝 놀라서 1차 눈물 폭발했고 2차는 너무 감동해서”라고 웃었다. 이어 남자친구가 손가락에 웨딩링을 끼워주자 “진짜 잘 어울린다. 아직도 심장이 쿵쾅 거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남보라는 손 하트와 “내 동료가 돼라!”라는 말로 남자친구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영상과 함께 남보라는 “맘이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서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라며 “앞으로 둘이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릴게요”라는 글을 덧붙이며 자신의 결혼소식을 전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남보라의 인생극장’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