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양원모 기자] 레드벨벳 슬기가 눈 화장 비법을 공개했다.
7일 유튜브 채널 ‘하이슬기 Hi Seulgi’에는 ‘무쌍 필수 시청, 슬기의 데일리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슬기는 “제 메이크업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데일리 메이크업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며 1년째 자신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는 이슬과 함께한 컬래버 영상을 공개했다.
슬기는 “언니가 무쌍이긴 한데 어려운 무쌍은 아니다. 정말 예쁜 무쌍”이라며 “눈 화장의 특징은 전체적 색감을 쨍하게 쓰지 않으려고 한다. 섀도 범위가 너무 높아지거나, 컬러를 잘못된 걸 쓰면 부어보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슬은 “최대한 부어보이지 않게 모브 컬러를 쓴다”며 “음영을 넣는 게 가장 포인트”라고 짚었다. 이어 “최대한 점막 가까이 붉은 기가 많이 없는 브라운 컬러를 이용해 총알 브러시 사이즈로 눈매에 맞춰 블랜딩해줘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먼저 눈꼬리 쪽에 포인트 라인 음영을 잡고, 중간 톤으로 가이드 잡은 부분을 그라데이션해준다”며 “라인 형태를 잡아줘야 눈 화장이 편하다”고 덧붙였다.
이슬은 아이라인과 관련해 “무대 때는 길게 빼는 편이긴 한데, 데일리는 길게 빼지 않는다”며 “눈썹 길이와는 비슷하게 빼준다”고 말했다.
특히 곱슬머리인 슬기가 눈썹은 직모인 점을 신기해하며 “그래서 뷰러가 안 된다. 특히 꼬리 부분이 작은 뷰러로 해도 잘 안 올라간다”고 설명했다.
이슬은 “무쌍인 분들은 눈두덩이 살이 덮여서 눌려 보이는 분들이 많을 것”이라며 “이런 분들은 속눈썹을 바짝 올리면서 중앙이 시원하게 떠지면서 눈이 커 보인다”는 팁을 전했다.
양원모 기자 ywm@tvreport.co.kr / 사진=유튜브 채널 ‘하이슬기 Hi Seulgi’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