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개그맨 유세윤이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홍인규의 파격적인 보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2일 유세윤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멤버들(유세윤,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홍인규)의 보디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김대희는 상의 탈의를 한 상태로 침대에 앉아 노트북을 두고 일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바나나를 휴대전화처럼 사용하며 일에 몰두하는 듯한 능청스러운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장동민은 밥솥을 들고 힘을 줘 근육을 과시하고 있다. 이어 김준호는 가짜 근육 옷을 입고 흐르는 물에 심취해 폭소를 유발한다. 홍인규는 퍼붓는 물에 놀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하지만 유세윤은 카메라를 등지고 등 근육을 과시하는 포즈를 공유해 혼자 사뭇 다른 분위기의 사진을 게재했다.
유세윤은 해당 사진들과 함께 “이번 주 독박투어”라는 캡션을 덧붙였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그 본인만 좀 멋있는 사진인 것 같은데 기분 탓인가요”, “제가 뭘 본 거죠”, “안 본 눈 삽니다ㅋㅋ”, “차마 ‘좋아요’를 못 누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들은 ‘살을 못 빼면 비즈니스 항공권을 사기’라는 내기를 걸고 100일간 도전을 진행했다. 이들의 보디 프로필 촬영 도전기는 오는 25일 채널S 오후 8시 2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 ‘나 혼자 산다’의 ‘팜유즈’ 멤버로 알려진 박나래, 전현무, 이장우도 최근 보디 프로필 도전을 위해 4개월간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성공적인 보디 프로필을 공개한 바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유세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MBC ‘나 혼자 산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