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장다아가 자신의 롤모델로 공효진과 조승우를 꼽았다.
11일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선 ‘나 장다아!! 궁금한거 다 물어봐 뭐든지 알려줄게 배우 #장다아 의 무물타임 얼루어코리아 Allure Korea’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하린 역으로 출연한 장다아가 질문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언제 어디서든 지키려고 노력하는 루틴이 궁금하다”라는 질문에 “아침에는 꼭 물 3컵 이상 마시려고 하고 잠들기 30분에서 1시간 전에는 휴대폰을 보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모찌 같은 피부의 관리 규칙이 있나?”라는 질문에 장다아는 “꼭 지키는 것은 외출하고 들어와서 바로 씻는다. 먼지와 화장품 묻어있는 시간을 최대한 줄이고 피부에 기초나 스킨 로션은최대한 피부가 숨 쉴 수 있도록 가볍게 바른다. 메이크업을 하루 종일 하고 있던 날에는 팩으로 수분 관리를 해주기도 한다”라고 자신의 피부관리 팁을 언급했다.
“학교 다닐 때엔 어떤 캐릭터였나?”라는 질문에는 “학교생활에 충실했던 것 같고 즐길 때는 즐기고 할 때는 하는 그런 성격이었고 건의 사항이 있으면 총대 메고 나서서 건의하는 그런 학생이었다”라고 학창시절을 돌아봤다.
“배우로서 롤모델은?”이라는 질문에 장다아는 “여자 배우분 중에서는 공효진 배우님을 존경하고 남자 배우님 중에서는 조승우 배우님 작품을 좋아한다. 연기하는 게 아닌 말처럼 치는 그런 부분들을 보면서 연기를 일상처럼 보여주는 그런 것들에 자극을 많이 받았고 나도 많이 배워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장다아가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학생들의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담은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