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팝스타 비욘세가 청순미가 넘치는 ‘생얼’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2일(현지 시간) 비욘세(42)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스케줄 전 머리를 세팅하는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에는 머리를 감는 모습부터 고데기로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 모습까지 그대로 담겼다. 특히 머리를 감으면서 비욘세의 ‘생얼’이 공개됐는데 청순한 미모가 그대로 드러나 여전히 빛나는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그는 영상과 함께 “수많은 실험을 통해 25년 동안 자연스러운 금발을 유지한 것이 ‘세크리드'(cecred)의 제품을 개발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세크리드’는 비욘세가 론칭한 헤어 케어 브랜드로 신성하다는 의미의 ‘Sacred’를 변형시킨 것으로 전해진다.
영상 말미에는 “제가 항상 꿈꿔왔던 커뮤니티를 만들고 있다”라며 사업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사업가로 변신한 비욘세에게도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비욘세는 지난 8일 여덟 번째 솔로 정규 앨범 ‘카우보이 카터’로 빌보드 ‘톱 컨트리 앨범’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흑인 여성 가수가 컨트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것은 1964년 집계를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새로운 역사를 써냈다.
비욘세는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 중이다. 그의 노래 ‘Halo’, ‘싱글 레이디스’, ‘리슨’, ‘Love On Top’, ‘Run the World’ 등은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비욘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