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최근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아름다운 비주얼로 남심을 제대로 저격한 스타들이 있다.
러블리즈 멤버 이미주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발랄한 포즈를 취하는 두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특히 이미주는 어깨와 쇄골라인이 과감하게 드러나는 웨딩드레스를 입어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게시물에 가수 나비는 “결혼해?”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가수 조현아도 “어디가”라고 물어보는 등 WSG 멤버들의 훈훈한 우정도 돋보였다.
최근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웨딩네컷’으로 화제를 일으킨 가수 아이유의 웨딩드레스 역시 눈길을 끈다.
지난 24일 아이유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Love wins all’ 뮤직비디오에 뷔와 함께 출연해 새 신부 같은 상큼함을 뽐냈다.
해당 뮤직비디오의 감독 엄태화는 웨딩드레스의 의미에 대해 해석 가이드를 밝히기도 했다. 엄태화 감독은 아이유가 입은 웨딩드레스와 뷔의 턱시도는 가장 상투적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랑의 결실’을 상징한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유와 뷔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나서부터 일상에서 하기 힘들었던 일을 함께하며 조금이나마 행복을 느끼기 때문.
배우 전종서도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티저가 공개되면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드러냈다. 티저 속 전종서는 의문의 남성과 팔짱을 끼고 있다.
‘웨딩 임파서블’에서 전종서는 ‘남사친’과 위장 결혼을 결심하는 무명 배우 나아정 역으로, 사진 속 전종서는 위장결혼을 하는 신부답게 은은한 미소로 버진로드를 걷고 있다.
한편, 전종서가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은 오는 26일 오후 8시 50분에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이미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유튜브 ‘이지금 [IU Official]’, tvN ‘웨딩 임파서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