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현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멋진 비주얼을 뽐냈다.
11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는 제이홉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제이홉은 다양한 의상을 착용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제이홉의 뚜렷한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또 그는 여러 포즈를 취하며 예술적인 바이브를 가감 없이 발산했다.
에스콰이어 코리아는 “보고 싶은 얼굴. 이달의 에스콰이어 커버는 BTS 제이홉입니다. 군 입대 전 루이 비통을 입고 마리오 소렌티의 카메라 앞에 선 제이홉은 그저 아름답고 그윽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4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지난 8일 제이홉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아미! 잘 지내죠? 좋은 주말이다”라며 “저는 36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 연구 강의를 끝마치고 임명받아, 열심히 한 기수 부훈육 조교로 복무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뜨거운 7월 군 임무 수행을 하면서 역시나 작년 이 시기쯤 제이홉으로서 뜨겁게 활동했던 그날들도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라며 “전혀 다른 각각의 제 모습이지만 뜨겁게 미래를 그리는 마음은 똑같지 않을까 싶다”라고 했다. 끝으로 그는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이든 변하지 않은 정호석과 제이홉으로 살아가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왔다. 우리 아미 더위 조심하시고 비 조심하시고, 모든 국군 장병 여러분들과 훈련병 분들도 건강을 기원하겠다. 충성”이라고 했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에스콰이어 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