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아티스트 비아이(B.I)가 더블 타이틀곡을 들고 컴백한다.
소속사 131레이블은 8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비아이의 정규 2집 앨범 ‘TO DIE FOR’의 더블 타이틀곡인 ‘겁도없이 (feat. BIG Naughty)’와 ‘Die for love (feat. Jessi)’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포스터를 연상시키는 2종의 콘셉트 티저는 각 곡의 무드를 한눈에 들어오게 담아냈다. ‘겁도없이 (feat. BIG Naughty)’ 콘셉트 포스터 속 비아이는 떠나는 여인을 향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Die for love (feat. Jessi)’ 콘셉트 포스터 속 상처 난 얼굴을 하고 있는 비아이는 찡그린 표정으로 와일드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번 정규 앨범 ‘TO DIE FOR’의 타이틀곡은 래퍼 BIG Naughty와 가수 제시와 함께 비아이의 반전 매력을 담아냈다. 또한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5곡을 유기성 있게 수록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 발매를 앞둔 비아이는 온오프라인에서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그는 7일에는 ‘2023 대구힙합페스티벌’에서 신곡 ‘겁도없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관객들과 뜨거운 교감을 펼쳤다.
지난주 비아이는 스팟 포스터를 통해 컴백 전 오프라인 게릴라 스테이지를 예고한 바 있다. ‘2023 대구힙합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또 어떤 스팟에서 비아이의 음악을 미리 만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비아이의 두 번째 정규앨범 ‘TO DIE FOR’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131레이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