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기안84가 덱스에 대해 겉은 강하지만 속은 약한 남자라고 말하며 함께 인도 여행을 떠난 덱스와의 케미를 기대케했다.
7일 유튜브 채널 ‘인생84’에선 ‘덱스 빠니 인도 첫라이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인도여행을 떠난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토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여행유튜버 빠니보틀은 인도여행에 대해 “제2의 고향 같다. 이름도 인도에서 만든 이름이다. 저는 감개무량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덱스는 “힘들긴 힘든데 분명히 느껴가는 것은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제가 느낀 것은 우리 덱스 군이 피지컬은 진짜 좋은데 이 친구가 어제 뭘 잘못 먹어서 ‘장지컬’이 안 좋더라”고 말했다. 빠니보틀은 “힘 좋은 아이 같다. 순수하고 귀엽다”라고 애정을 드러냈고 기안84는 덱스에게 “겉은 강하지만 속은 약한 남자”라고 거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덱스는 “외강내유 좋네요”라고 화답하며 세 사람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이어 기안84는 “우리 덱스가 엄청 인기가 어마어마하더라”고 말했고 빠니보틀은 “저 DM이 계속 온다. ‘우리 덱스 좀 잘 봐주세요’ 이런 식으로 영어로 엄청 온다”라고 덱스의 인기를 언급했다.
이어 기안84는 덱스와 사진을 찍으려는 인도 소녀 팬들의 반응을 소환했고 빠니보틀은 “궁금한 것은 저한테 물어보고 사진은 덱스와 같이 찍더라. 정보는 저한테, 교감은 덱스에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현재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기안84는 “덱스 혼자 살아요?”라고 물었고 덱스는 “혼자 살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기안84는 “연락이 갈 수도 있고 안 갈수도 있다. 저는 힘이 없기 때문에”라며 “만약에 연락이 가면 나오실 의향이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덱스는 “저는 너무나 영광이다. ‘나혼산’은 옛날부터 팬이었기 때문에 초대만 해주신다면…”이라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여행기를 담아내는 MBC ‘태계일주2’는 오는 6월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인생84’ 영상 캡처
댓글1
이은진
이정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