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걸그룹 케플러(Kep1er)가 블로그를 개설해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24일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오는 10일 4번째 미니 앨범 ‘LOVESTRUCK!(러브스트럭)’의 발매를 앞두고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
블로그 첫 게시글의 주인공인 샤오팅은 ‘최근에 발견한 흥미로운 사실’과 ‘잃어버렸지만 꼭 찾고 싶은 것’에 관한 글을 업로드했다. 샤오팅은 최근 해외 스케줄을 다니면서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가 헷갈려 뒤죽박죽이었던 자신의 모습이 웃겼던 일화를 남기는가 하면, 멤버들의 흥미로운 사실을 공개했다. 게시글 말미에는 “여러분이 최근 발견한 흥미로운 사실들 혹은 꼭 찾고 싶은 무언가에 대해 댓글로 남겨주세요”라는 멘트를 남기며 팬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했다.
케플러의 블로그에서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확인할 수 있다. 앨범명인 ‘LOVESTRUCK!’와 케플러, 그리고 고양이를 콘셉트로 한 전자 다이어리와 스티커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돼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앞서 케플러는 티저 포스터를 통해 음성 사서함 번호를 공개한 바 있다. 컴백일을 뜻하는 ‘0410’으로 끝나는 번호로 전화를 걸면 케플러의 목소리로 팬클럽 가입 안내 메시지를 들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멤버들에게 직접 음성을 남길 수 있다.
케플러는 다양하면서도 신박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케플러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4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을 발매한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케플러 소셜미디어,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