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겸 배우 최시원이 방송인 이상민과 개그맨 김준화, 허경환과 함께 37km 기부 라이딩을 펼쳤다.
지난 19일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최시원은 이상민, 김준호, 허경환과 함께 잠실 한강 선착장에서 양평 두물머리까지 자전거로 37km를 달렸다.
최시원은 지난 1일 삼일절을 기념해 가수 션과 함께 기부런을 진행한 바 있다. 최시원은 “형님들은 자전거만 타면 된다. 기부는 제가 다 하겠다”라고 자신감을 내보였다.
일행은 세 번의 언덕이 있는 이른바 아이유 고개에서 극한 시련을 겪었다. 하지만 최시원은 “혼자면 할 수 없다. 함께하면 할 수 있다”라며 형들을 독려해 끝까지 리드했다.
최시원과 일행은 라이딩 중간에 장어구이를 먹으며 체력 보충도 했다. 이상민이 혼자 장어 꼬리를 다 먹은 김준호에게 격분하자 그는 “형이 꼬리 먹으면 안 되지? 꼴이 말이 아닌데”라고 농담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식사 후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기부 라이딩을 완주해 패널들과 시청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해당 방송분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의 ‘리틀 박연진’ 역으로 화제의 선상에 오른 배우 신예은의 일거수일투족이 공개되는 데 이어, 배우 이상민이 17년 동안 빚과의 사투에서 해방된다고 예고해 축하를 받았다.
또 배우 임원희와 정석용이 탈모 고민 때문에 부분 가발 헤어샵을 방문해 박새로이 스타일의 가발을 써서 모두를 폭소케했다.
시청률 조사 기업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미우새’는 최고 분당 시청률 20%를 돌파하며 주간 예능 1위 자리를 선점했다. 방송 말미에는 이상민의 소개팅이 예고되어 다가올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