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또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2일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의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 4일 만에 2천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기록은 이달의 소녀가 데뷔 후 공개한 뮤직비디오 중 최단기간 2천만 뷰를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현재까지도 빠르게 조회수가 상승하며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빠른 시일 내 3천 만뷰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어 이달의 소녀 ‘&’는 지난달 28일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차트 1위에 랭크된 후 3일 동안 그 기록을 유지해 ‘갓달소’의 저력을 보여줬다.
또한 미국을 비롯해 아르헨티나, 호주, 브라질, 캄보디아, 캐나다, 칠레, 멕시코, 싱가포르 등 36개(*일 기준)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얻었다.
이달의 소녀의 신곡 ‘PTT (Paint The Town)’는 금기에 갇히거나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주체적으로 스스로 확립하고 재정립하여 우리의 색으로 ‘PTT (Paint The Town)’ 하겠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