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차인표를 비롯해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예측불가 반전매력을 뽐내며 안방에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2회 차인표, 3회 ‘술꾼도시여자들’의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호스트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 12월 25일(토)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화려하게 컴백한 ‘SNL 코리아 시즌 2’가 2회와 3회 호스트 라인업을 연달아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1월 1일(토) 새해 첫날 공개되는 2회에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배우 차인표가 호스트로 나선다. 진중한 카리스마와 베테랑다운 탄탄한 연기력으로 신뢰감을 전하는 배우 차인표는 최근 영화 ‘차인표’, 내년 공개 예정인 정치풍자 시트콤 ‘청와대 사람들’까지 데뷔 이래 첫 코미디 연기에 도전하며 한층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SNL 코리아 시즌 2’ 출연을 통해 한껏 물오른 코믹 센스를 가감 없이 발휘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무아지경에 빠뜨릴 것이다. 이에 차인표는 “‘SNL 코리아’는 개인적으로도 큰 도전인 것 같아 설렌다. 새해 첫날 시청자분들께 유쾌한 웃음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SNL 코리아’를 통해 보여줄 예측 불가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1월 8일(토) 공개되는 3회에는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의 주역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은 동갑내기 세 친구의 우정부터 직장인의 애환까지 현실 공감 불러일으키는 유쾌한 스토리로 인기를 모았다. 이러한 열띤 호응에 힘입어 ‘SNL 코리아 시즌 2’ 최초 동반 호스트 출연을 확정 지은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는 작품 속 케미를 뛰어넘는 차진 티키타카로 새해부터 즐거운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3인 모두 이미 ‘SNL 코리아’의 출연 경험이 있는바, 시작부터 쇼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화끈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화려한 호스트 라인업을 연이어 공개하며 열기를 더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