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예은 기자]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소디엑(XODIAC)이 음원 ‘CALLING’을 발매하며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13일 오후 6시 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글로벌 아이돌 소디엑이 프리 데뷔곡 ‘CALLING’으로 대중들을 찾아온다. 12일에 공개된 티저를 통해 노래의 전반적인 분위기가 전해진 이후, 팬들로부터 ‘핫’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음원 ‘CALLING’에선 그루브한 베이스 라인 위에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더해진 미디엄 템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속삭이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또 리더 렉스, 멤버 현식, 범수, 웨인, 다빈, 씽 6명 소디엑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을 더해 감미롭게 표현했다.
소디엑은 끝없는 노력과 진취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별자리를 찾아간다는 뜻이 담긴 그룹이다. 이름에 걸맞게 그들은 ‘괴물 신인’으로 불리며 남다른 데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이미 로고 모션, 개별 콘셉트 포토, 단체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대중들을 찾아와 신예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소디엑의 프리 데뷔곡 ‘CALLING’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식 데뷔 이후에는 글로벌 멤버들이 추가되면서 더 많은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