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예린이 몽환적인 무드가 물씬 풍기는 콘셉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예린은 지난 6일(금)에 이어 9일(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ARIA’ 콘셉트 이미지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콘셉트를 예고했다.
먼저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 속 예린은 옐로 배경을 뒤로 한 채 우아하면서도 청초한 무드로 프레임을 가득 채워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예린은 그린톤 체크 계열의 원피스와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도도한 매력까지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늘 공개된 이미지에서 예린은 화려한 꽃 사이에서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화이트 쉬폰 드레스와 다채로운 컬러의 꽃 파츠로 포인트를 주어 만개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예린은 몽환적인 눈빛과 매혹적인 포즈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내 첫 미니앨범 ‘ARIA’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ARIA’ 오브제 티저와 트랙리스트에 이어 콘셉트 이미지에서도 ‘꽃’이 등장, 예린이 꽃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의미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예린의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성장을 예고한 첫 미니앨범 ‘ARIA’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써브라임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