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민택 기자] 가수 던이 피네이션을 나온 이유를 밝혔다.
19일 유튜브 ‘대쪽상담소’ 채널에 ‘빛이 나는 솔로 가수 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피네이션을 나오게 된 이유로 “싸이 형이랑 너무 같은 회사 식구였을 때 너무 좋았고 형도 너무 많이 도와주셨다. 그랬는데 제가 또 다른 뭔가 항상 새로운 걸 느끼고 찾아가야만 살아있는 기분을 느끼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대형 기획사 러브콜이 없었냐는 질문에 “다행히 너무 감사하게 있긴 있었다. 어떤 회사를 가야 좋을 까 무조건 무작정 큰 회사를 간다고 좋은 건 아닐 수도 있다”라고 대답했다.
또 “요즘은 자기 PR 시대인데 러브콜이 오기를 기다리는 게 아니라 쟁취하는 게 요즘 감성에 맞지 않냐”라는 말에 던은 “저는 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며 화려한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한편 던은 피네이션에 이어 최근 연인이던 가수 현아와도 결별했다. 현아는 지난달 30일 SNS를 통해 “헤어졌다.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다. 항상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결별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16년부터 6년간 열애를 이어왔으며, 최근 프러포즈 소식을 전해 결혼설도 불거지기도 했다.
노민택 기자 shalsxor96@tvreport.co.kr / 사진= 대쪽상담소 유튜브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