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또 다른 멤버 종현에게 곡을 받은 사실을 알렸다.
22이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 SM타운에서 태민의 첫 정규앨범 ‘Press It(프레스 잇)’을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1년 6개월 만에 솔로가수로 컴백한 태민은 타이틀곡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를 비롯해 ‘Drip Drop(드립 드롭)’ ‘Guess Who(게스 후)’ ‘Soldier(솔져)’의 첫 무대를 꾸몄다.
이날 쇼케이스는 샤이니 또 다른 멤버 민호가 맡아 태민의 컴백을 지원 사격했다.
태민은 수록곡 ‘벌써(Already)’의 앨범 수록과정을 소개했다. 이 곡은 샤이니 멤버 종현이 가사를 썼다.
태민은 “원래 형이 저에게 주기로 했던 곡인데, 갑자기 본인이 쓰겠다고 했다. 그래서 제가 막 졸랐다”며 “그때 한참 해외투어를 하던 중이었는데, 방까지 따라가서 졸라서 받아냈다”고 웃었다.
민호는 “맞다. 저도 알고 있다”고 맞장구쳤다.
태민이 설명한 ‘벌써’는 알앤비발라드 트랙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가 인상적인 곡. 헤어진 연인에게 진심이 아닌 진심을 건네는 가사가 얹혓다.
태민의 타이틀 곡‘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는 어반 팝 댄스 장르 곡으로 팝스타 브루노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공동 작곡하고 태민이 작사에 참여했다.
태민의 첫 정규앨범 ‘Press It(프레스 잇)’은 22일에서 23일이 되는 밤 12시 발매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