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유이가 5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주말 드라마 ‘결혼계약’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유이는 주인공 강혜수역을 맡았으며,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으면서도 애절하게 그린 멜로드라마다.
유이는 티저 예고편과 하이라이트 등이 공개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스틸 사진을 공개하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모습으로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결혼계약을 통해서 기존에 보여준 역할과는 또 다른 연기력과 함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여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이는 스틸 사진 공개를 통해 드라마 속 애절한 모습과 함께 유이만의 매력을 드러낸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는 남자주인공 이서진과의 로맨스를 통해 다시 한 번 물오른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이며,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그릴 것으로 보여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유이가 주인공 강혜수 역으로 출연하는 ‘결혼계약’은 5일 밤 10시 MBC를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팬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