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악동뮤지션 이찬혁·이수현이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현실 남매’ 케미스트리를 뽐내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사랑이 많은 가정에서 성장한 이들 남매는 서로에 대한 ‘디스’도 서슴지 않았지만, 그만큼 사랑과 믿음이 돈독해 보였다.
그런데 찾아 보면 연예계엔 악뮤도 질투할 현실 남매가 수두룩하다는 사실. 우월한 유전자는 물론,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애틋한 현실 남매는 누가 있을까.
★ “누나 껌딱지” 소다 남매
배우 이범수와 통역가 이윤진의 딸 소을과 아들 다을은 ‘소다 남매’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고정팬을 확보 중이다. 소다 남매는 지난 2월 14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처음 출연할 때부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엄마와 아빠를 닮은 깜찍한 외모의 소을과 ‘누나 껌딱지’ 다을의 우애는 회가 거듭할수록 깊어지고 있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기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 “우월한 유전자 끝판왕” 하니 남매
EXID 하니는 톱스타 남자친구에다 ‘훈남’ 남동생까지 모든 것을 갖춘 스타. 그녀는 올해 초 KBS 설 특집 ‘우리는 형제입니다’에서 남동생을 처음 공개했다. 당시 하니의 남동생은 성균관대 휴학 중인 해병대 군인이었다. 그는 뛰어난 스펙과 훈훈한 비주얼, 화려한 기타 실력을 지닌 훈남인 데다 누나를 위하는 마음이 하니가 여러 차례 방송에서 언급하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 “누나의 뽀뽀를 받아줘” 이다희 남매
배우 이다희도 모두가 부러워할 미남 남동생을 둔 스타. 이다희의 남동생은 이다희가 지난 4월 14일 오후 자신의 SNS에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영상에는 이다희가 군복을 입은 남동생에게 기습 뽀뽀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남동생은 누나의 기습 뽀뽀에 어이가 없어 시선을 떨궜지만, 이다희 남매의 훈훈한 외모와 우애는 훈훈함을 자아냈다.
★ “우리는 한가족” 이재진·이은주 남매
이재진·이은주 남매는 최근 젝스키스의 컴백과 함께 새롭게 ‘현실 남매’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주인공. 이재진의 여동생으로 유명세를 얻은 이은주는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와 결혼한 이후, 이재진을 누구보다 열렬히 지지하는 조력자다. 그녀는 이재진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 등을 꼼꼼하게 모니터 하며 SNS를 통해 홍보하며 오빠를 향한 우애를 드러내고 있고, 이재진도 이은주의 자녀이자 조카를 향한 애정으로 끈끈한 남매애를 보인 바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스타 인스타그램,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