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사전투표하세요~”
20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가 오늘(9일) 오후 6시 마무리되는 가운데 스타들이 사전투표 인증샷을 게재하며 유권자들의 투표를 독려하고 있다.
특히 걸그룹들의 사전투표 행렬이 뜨겁다. 올해 국회의원선거 홍보대사인 AOA설현은 지난 8일 강남구 청담동 주민센터를 찾아 사전투표를 마쳤다. 트와이스 나연, 지효, 정연 역시 “오늘 태어나서 처음으로 투표했습니다. 다 같이 투표해요”라는 멘트와 함께 사전투표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나를 찾아줘’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전효성 역시 “기분 좋다. 투표합시다”라는 글을 게재하며 투표를 독려했다. EXID도 바쁜 스케줄 가운데 사전투표소에 참여했다.
배우들도 사전투표에 나섰다.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사전투표를 마친 뒤 “우리 부부 사전투표 완료. 다음 주 각자 드라마 촬영 가능성이 높아서 인터넷 검색 후 투표장으로! 여러분 투표합시다. 우리는 국민이고 주인입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강하늘 역시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스타그램 앱을 설치했습니다. 여러분의 관심에 좋은 방향으로 영향을 드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투표 장려. 오늘인 것 같습니다. 우리가 투표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는 것만큼은 잊고 지내면 안 될 것 같습니다”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는 선거 당일 투표가 어려운 선거인이 별도의 부재자 신고 없이 사전 투표 기간 전국 사전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한다. 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본 선거일은 4월 13일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각 연예인 SN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