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송혜교가 미쓰비시 자동차의 CF 제안을 거절한 사실에 중국인들이 열광하고 있다.
TV리포트는 11일 단독 보도를 통해 송혜교가 미쓰비시의 중국 자동차 광고 모델 제의를 거절했다고 전했다. 이같은 소식은 곧 중국까지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국 현지 유명 연예 매체들은 12일 송혜교가 일본 자동차 광고 모델 제안을 거절했다고 일제히 보도했다. 전범기업인 해당 기업이 2차 세계대전 당시 한국인을 강제징용하고 지금까지 사과 및 배상을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송혜교가 제의를 거절했다고도 덧붙였다.
중국 최대 연예매체 시나연예에서는 송혜교의 미쓰비시 광고 거절 보도에 1만 개 이상이 댓글이 달렸다. 중국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물론 칭찬 일색이다.
중국 네티즌들은 “중국 스타들보다 낫다. 난징대학살 영화로 유명해지고 일본 옷을 선전하는 사람도 있는데” “송헤교 정말 멋있다” “이런 민족정신 배울만하다” “송혜교야말로 진정한 여신” 등 반응을 쏟아냈다.
송혜교의 미쓰비시 자동차 광고 거절 소식은 중국 현지 매체는 물론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뜨거운 화제다.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서는 ‘송혜교 일본 자동차 광고 거절’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으며, 관련 게시물도 끊임없이 나오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