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B1A4 신우가 ‘마이 보디가드’를 추천하고 싶은 사람으로 같은 그룹 멤버 산들을 꼽았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온스타일 신개념 보디쇼 ‘마이 보디가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동욱 조윤희 조세호 박나래 신우(B1A4) 박태준과 박주미PD가 참석했다.
어린 시절 통통했던 과거를 지녔지만 누구보다 늘씬한 몸매, 넓은 어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신우는 “워낙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 운동 열심히 하고, 음식을 조절하면서 정석 다이어트를 해서 유지 중이다”고 자신의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해 밝혔다.
특히 자신이 출연하는 ‘마이 보디가드’를 추천하고픈 지인으로 B1A4 산들을 꼽은 신우는 “산들이 먹을 것을 좋아하고 즐기는 편”이라며 “우리 프로그램을 통해 그 친구에게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먹고 체형 관리를 할 수 있는지 알려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이 보디가드’는 다양한 미션과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디 라이프 스타일을 알아가는 프로그램. 가장 건강하고 가장 올바르게, 2016년 심쿵 몸매를 만들 수 있는 12주 코스의 맞춤형 보디 매뉴얼을 보여줄 바디쇼로 2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문수지 기자 suji@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