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취향은 각자 몫이다. 발라드 넘버도 화려한 댄스곡도 있다. 골라 들으면 된다.
가수 백지영이 올겨울 신곡을 발매한다. 신곡 ‘그대의 마음’은 이전 발표곡 ‘새벽 가로수 길’의 작곡팀 FM자경단과 호흡을 맞춰다. 소통을 초점에 두고 제작했다는 게 소속사 측의 설명. 이번 곡은 겨울 감성에 맞춰 백지영의 보컬이 녹아들 것으로 전해졌다.
27일 가수로 돌아오는 엄정화는 정규 10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The Cloud Dream of the Nine(이하 구운몽)’은 엄정화가 꿈꾸는 아홉 개의 꿈을 9곡으로 표현했다. 더블 타이틀곡 ‘Dreamer’와 ‘Watch Me Move’는 성향이 전혀 다른 구성의 댄스곡이다.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 이효리와, 정려원 등이 앨범에 참여했다.
‘슈퍼스타K 시즌7’ 우승자 출신 케빈오가 새 앨범을 내놓았다. 직접 만든 ‘어제 오늘 내일’은 케빈오가 음악에 갖고 있는 소신을 담아낸 작품. 특히 독학한 기타 연주를 통해 앞으로도 음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겠다고 했다.
배다해는 오는 30일 신곡을 발표한다. 오랜만에 솔로 가수로 나서는 배다해는 티저 이미지에서 고혹적인 분위기를 냈다. 동백꽃 사이에 자리한 배다해는 뽀얀 피부로 청초함을 어필했다. 신비로운 눈빛으로 신곡의 기운을 전했다.
배우로 활약했던 서인국이 오는 28일 여섯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베베(BeBe)’는 서인국의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서인국의 옆선이 클로즈업 된 상태로 눈빛을 포착했다. 이번 곡은 서인국이 직접 가사를 섰다.
그룹 빅스 멤버 켄은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를 불렀다. 가창력을 갖춘 아이돌로 불리는 켄은 이번 O.S.T ‘바보야’를 통해 부드러운 목소리를 널리 알리고 있다. 극중 인어 심청(전지현)을 향한 허준재(이민호)의 설레는 마음을 켄을 통해 표현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