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최근 방송과 다양한 기업 현장에서 행복 재테크 강연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 강사 권영찬 교수가 경남 남해군이 오는 14일 오후 2시 노인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진행하는 보물섬 아카데미 제2강에 초대돼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 교수는 현재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아 이호선 박사, 김동성 금메달 리스트, 부동산 경매 전문가인 함성일 대표 등의 스타강사를 발굴해 냈으며 현재는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다.
그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대학원을 졸업(문학석사)했으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에서 인턴과정을 마쳤고 현재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으며 연예인, 스포츠인 전문 상담사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권영찬 교수는 이날 강연에서 “우리가 행복하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어떠한 목표를 내일로 미루지 말고 Here &Now 즉 지금부터 여기부터 행복하세요”를 강조하며 지금 살고 있는 이 시간을 즐기라는 내용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2016년 전반기를 보내고 7월을 보내고 있는 시점에서 “꿈을 꾸고 행동하고 실천하면 그건 내 꿈! 꿈을 꾸고 행동하고 실천하지 않으면 그건 개꿈!”을 외치며 ‘언행일치’를 함께 외치며 동기부여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남해군 평생 교육팀 관계자는 “세상에 돈으로 살 수 있는 행복이라 불리는 상품은 없지만 행복에 대한 의미와 자신이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나서는 것이 행복재테크”라는 그의 강의를 짧게 소개하며 “관심 있는 군민들의 많은 참석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권영찬 닷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