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틎=박귀임 기자] ‘고등래퍼’ 시즌2가 제작을 앞둔 가운데 담당 CP가 기대감을 전했다.
Mnet ‘고등래퍼 시즌2’(이하 고등래퍼2)를 준비 중인 고익조 CP는 12일 TV리포트와 만난 자리에서 “‘고등래퍼2’를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있지는 않지만 내년에 방송 예정이다. 곧 제작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 고등학생 랩 대항전 ‘고등래퍼’는 Mnet 대표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를 성공으로 이끈 제작진의 새 프로젝트였다. 지난 2월 첫 방송된 이후 화제의 중심에 있었다. 청소년들의 거침없는 이야기는 물론, 기대 이상의 실력으로 주목받은 것.
이에 따라 ‘고등래퍼’ 시즌2 제작은 일찌감치 확정됐다. 올해 수능시험이 치러진 이후 제작에 돌입하겠다는 계획.
고 CP는 “‘고등래퍼2’는 재밌는 시즌이 되지 않을까 싶다. 아마 ‘고등래퍼2’에 지원하는 친구들은 굉장히 많을 것 같다. 이번에 ‘쇼미더머니6’도 해보니까 ‘고등래퍼’ 출연 전에 연습삼아 나왔다는 친구들도 많았다”고 알렸다.
이어 “사실 어떤 친구들이 지원할지 궁금하다. 시즌1에서는 고3 친구들이 제일 잘했다. 작년에 고2였던 친구들도 지원할 것 같은데, 1년 사이에 어떻게 변했을지도 궁금하다. ‘고등래퍼’가 고교생 래퍼에 불을 지폈을지도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