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임세미가 퍼펙트 우먼으로 돌아온다.
30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오지영 극본, 이상엽 연출) 제작진은 백마리 역을 맡은 임세미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서인국)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남지현)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이며, 서인국 남지현 윤상현 임세미 등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임세미가 맡은 백마리는 골드라인 닷컴 상품기획 팀장으로 귀티 나는 얼굴에 패션잡지에서 걸어 나온 듯 세련된 스타일, 스마트한 일처리에 비단결 마음씨까지 가진 모든 여사원들의 워너비 스타.
공개된 스틸 컷에는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는 임세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이 가지고 싶던 남자들의 마음을 모두 훔쳐간 고복실을 보며 질투와 시샘으로 점점 제어능력을 잃어 가는 마리의 모습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임세미는 “현장 분위기가 즐거워서 항상 웃으면서 열심히 촬영 중이다. 시청자 여러분들께서도 그만큼 재미있는 드라마 만나실 수 있을 것이다. ‘쇼핑왕 루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쇼핑왕 루이’는 ‘W(더블유)’ 후속으로 오는 9월 21일 첫 방송된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