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김세정이 ‘응답하라 2016’에 자신들의 이야기가 실릴 것이라고 자신했다.
17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아이오아이(I.O.I)는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Me?'(미쓰 미)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김세정은 “어제 Mnet에 갔는데, PD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을 했다. 사람들 기억 속에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렇고 아이오아이라는 새로운 그룹 만들어졌지 않냐. 만들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말씀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만약에 ‘응답하라 2016’이 나오면 저희가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또 ‘꽃길만 걷자’는 말을 행하려면 우리들의 의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의지 있게 행동하겠다”고 덧붙였다.
‘미쓰 미’에는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를 포함해 ‘잠깐만’, ‘내말대로 해줘’, ‘PING PONG’, ‘음 어쩌면’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너무너무너무’는 박진영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 박진영 특유의 케치한 가사, 멜로디, 안무가 어우러지면서 강력한 중독성을 만들어내는 전형적인 박진영표 걸그룹 곡이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