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문정 기자] 에이핑크 보미가 ‘뜻밖의 Q’에서 MVP로 선정됐다.
4일 전파를 탄 MBC 예능 ‘뜻밖의 Q’에서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세븐틴 승관, 여자친구 유주, 아이콘 구준회, 에이핑크 보미가 출연했다.
이날 보미는 첫 번째 게임인 ‘보디 싱어’ 코너에서 톡톡 튀는 예능감을 보였다.
‘보디 싱어’는 노래를 몸으로 표현하는 퀴즈로, 문제를 내기 위해 앞으로 나선 보미는 처음부터 몸개그 뺨치는 몸동작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상어 가족’이 문제로 나오자 코믹한 몸동작으로 불꽃 연기를 선보였다. 이에 같은 팀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문제마다 열의를 보인 보미는 방송 말미 MVP로 선정됐다. 한우를 선물로 받은 보미는 “감사하다 잘 먹겠다”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그런 가운데 구준회는 이모티콘 퀴즈를 어려워했다. 그는 “한 개도 못 맞히겠다”며 멋쩍어했고, 이에 같은 팀 멤버는 “준회, 분발회”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이모티콘 마지막 문제에서 야심 차게 도전했지만 그마저도 틀려 웃음을 안겼다.
이어진 노래 메들리 코너, 구준회는 자신의 노래 구간을 잊지 않기 위해 옆 사람이 무슨 대화를 하든지, 혼자 노래 구간을 맹연습해 폭소를 안겼다.
김문정 기자 dangdang@tvreport.co.kr / 사진= ‘뜻밖의 Q’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