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배우 변요한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2일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변요한은 오는 6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나선다.
변요한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홍보차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 변요한은 바쁜 스케줄 가운데서도 노래 연습에 한창이라는 후문.
그간 변요한은 SBS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OST에 직접 참여할 만큼 남다른 노래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지난 3월부터 6월까지는 ‘헤드윅’을 통해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 ‘변드윅’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변요한은 이번 영화에서 김윤석과 함께 2인 1역을 연기했다.
이번 영화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지닌 기욤 뮈소의 동명 소설을 전 세계 최초로 영화화해 일찍부터 화제를 모았다. ‘키친’, ‘결혼전야’의 홍지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12월 14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