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내일 그대와’ OST 가창자로 나선다.
10일 tvN 금토드라마 ‘내일 그대와’(허성혜 극본, 유제원 연출) 측은 “오는 11일 자정 서인국이 참여한 OST Part 1 ‘꽃’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내일 그대와’는 신민아 이제훈 등의 출연은 물론 ‘도깨비’ 후속작으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OST 역시 마찬가지.
특히 이번 ‘내일 그대와’ OST는 서인국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서인국이 출연하지 않은 드라마의 OST에 처음으로 참여하는 것이기도 하다. tvN ‘고교처세왕’으로 인연을 맺은 유제원 PD에게 선물하고자 작업한 것.
서인국이 참여한 ‘꽃’은 감미로우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의 곡이다. 담담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해지는 스트링 편곡이 곡을 풍성하게 하고, 서인국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감정을 극대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꽃’에 비유해 애틋할 만큼 소중한 사랑의 감정을 노래하고 있으며, 다양한 시적인 표현을 통해 곡에 서정적인 느낌을 더하고 있다.
한편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한 스펙의 시간 여행자 유소준(이제훈)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신민아)의 피할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를 그린 달콤 살벌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CJ E&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