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꽃샘추위가 봄의 시작을 알렸다. 그래서 아이돌은 더 눈부시다. 기지개 켜는 아이돌의 활약이 기대된다.
갓세븐(GOT7)은 새 앨범 ‘FLIGHT LOG : ARRIVAL’로 컴백한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멤버들의 강렬함을 포착할 수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상반된 감성으로 팬들의 기대치를 높였다. 새 앨범은 3월 13일 발매, 타이틀곡 ‘Never Ever’는 박진영이 참여했다.
블락비가 유럽투어의 세 번째 공연으로 포르투갈 리스본을 찾았다. 지난 2월 28일 포르투갈 리스본 LX FACTORY에서 ‘블록버스터 인 유럽(BLOCK BUSTER in EU)’로 현지 팬들과 만났다. 블락비는 오는 3일 헝가리 부다페스트, 5일 영국 런던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카드(K.A.R.D)가 2일 자정 ‘돈 리콜(Don’t Recall)’의 히든 트랙을 발매했다. 이 곡은 원곡에 대한 팬들의 반응에 보답하는 이벤트로 준비했다. 새 버전은 가사를 영어로 작업함과 동시에 남성 멤버 비엠과 제이셉은 각자의 보컬 파트를 바꿔 불렀다. ‘돈 리콜(Don’t Recall)’은 음원 공개 직후 미국 아이튠즈 K-POP차트 1위, 뮤직비디오 조회수 890만 뷰 등을 기록했다.
브레이브걸스는 네 번째 미니앨범 ‘롤린'(Rollin)으로 오는 7일 컴백한다. 2일 공개된 커버에서 브레이브걸스는 뒤태만 공개, 매혹적인 분위기를 높였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롤린’(Rollin), ‘옛 생각’, ‘서두르지마’, ‘하이힐(Remix)’, ‘Outro(Rollin’)’이 수록됐다.
비투비는 오는 3월 6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을 발매하는 비투비는 2일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새 타이틀곡 ‘무비(MOVIE)’는 건반과 브라스 편곡 위주의 펑크 스타일 댄스 곡이다. 상처 입은 한 여인의 모습에 반한 남자의 낭만적 사랑이야기다.
Be.A(비에이)로 팀 이름을 가물치는 새 멤버도 영입했다. 그 주인공은 범(BomB)으로 Mnet ‘소년24’ 출신이다. 1998년생의 범은 키 180cm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한다. ‘소년24’ 출전 당시 본명 박우영으로 출연해 Top7 진출에 실패했다. 범의 합류로 5인 체제로 변한 비에이는 상반기 컴백한다.
투포케이(24K)가 제23회 대한민국연예에술상 네티즌 상을 수상했다. 지난 2월 28일 부천시민회관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했다. 지난해부터 남미와 유럽투어공연을 펼친 투포케이는 해외 팬들의지지 덕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