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가 어느덧 3일 앞으로 다가왔다.
김준수는 28일과 29일 오후 7시,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그의 시그니처가 된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로 3년만에 다시 관객들을 만난다. 많은 이들의 관심처럼 열기가 가득했던 김준수의 콘서트 연습 현장이 오늘 씨제스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이올린, 첼로 등의 오케스트라 스트링과 어우러져 연습에 열중하고 있는 김준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으로 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열창하고 있는 김준수의 모습이 포착되어 곧 다가올 무대에 관한 호기심을 더욱 배가시킨다.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스포 없이 끝까지 비밀에 부쳐져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지난 8월 막을 내린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넘버들과 함께 공식 유튜브에 깜짝으로 공개된 미공개 신곡 ‘눈이 오는 날이면’, ‘끝사랑’ 외에 김준수가 과연 어떠한 무대들을 올릴지 추측되는 바가 없기에 연말 공연에 대해 더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씨제스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