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개그맨 유병재가 31일 밤 9시 유튜브에서 ‘19금 고민상담’ 콘셉트로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진행한다.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주목받아온 유병재는 이날 유튜브 ‘W BAR’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실시간 댓글로 시청자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사소한 고민부터 진지한 고민까지 유병재 특유의 위트와 솔직한 상담으로 무거운 고민을 가볍게 해결해본다.
유병재는 방송에 앞서 “아무리 슬프고 재미있는 고민 상담 요청이 와도 눈물도 웃음도 절대 참겠다”며 “어느 때보다 진정성 담은 고민상담 추구할 것이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유병재의 자칭(?) 특기인 웃음참기와 울음참기 능력을 십분 발휘해 진심어린 고민해결에 나서겠다는 것이다. 하지만 유병재의 선언이 그대로 지켜질지는 의문이다.
유병재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 ‘유병재’를 통해 슬픈 영상을 보며 울음을 참는 ‘울음 참기 챌린지’, MBC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는 특기인 ‘웃음참기’를 모티브로 웃음참기 팬미팅을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들 방송에서도 역시나 유병재의 특기는 발휘되지 않아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유병재는 이번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을 통해 19금 고민상담 외에도 팬들이 유병재에게 원하는 것을 말하면 즉석에서 실행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유병재가 팬들의 요구에 어떻게 화답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병재의 19금 고민상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은 31일 목요일 밤 9시 ‘W BAR’ 채널을 통해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성인인증을 받은 시청자는 누구나 실시간으로 고민상담에 참여할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웰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