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인턴기자] 그룹 ITZY(있지)가 신곡 ‘WANNABE’의 유닛 티저를 최초 공개한 가운데, 남다른 비주얼 조합이 눈길을 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가지 콘셉트로 제작된 ITZY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의 유닛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예지와 류진은 네모난 틀을 깨고 나온 듯한 모습으로 틴크러시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리아, 유나, 채령이 함께한 이미지에서는 세 사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콜라주 기법으로 만든 이어진 이미지에서 ITZY는 새로운 유닛 조합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뽐낸다.
사진 속 리아와 류진은 도도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뿜어낸다. 뿐만 아니라 예지, 채령, 유나는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느끼게 한다.
티저 공개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ITZY의 ‘WANNABE’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one & only ME’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민주 인턴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