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릴카’ 채널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릴카의 인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릴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희철 오빠도 반한 내 유미 실력’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가수 김희철, 개그맨 양세찬, 양세형 형제와 BJ 강만식, 릴카가 함께 게임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멤버는 김희철이 직접 구성했으며 특히 릴카, 강만식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유튜브 ‘릴카’ 채널
릴카 역시 김희철의 플레이에 쌍욕(?)을 하는 등 가벼운 사이가 아님을 드러냈다.
양세찬, 양세형과는 처음 만나는 사이였지만 릴카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이들과도 금세 친해졌다.
릴카는 개그맨 출신 BJ 최군만큼이나 연예인 인맥이 넓기로 유명하다.
지난 8일에는 가수 스텔라장과 합동 방송을 진행했으며 EXID 멤버 하니도 그녀의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유튜브 ‘릴카’ 채널
특히 하니의 경우 BJ 역을 소화하기 위해 릴카에게 먼저 연락을 걸어왔으며, 김희철과 하니는 릴카 어머니 전시회 참석을 약속하기도 했었다.
릴카의 뜻밖의 연예인 인맥에 누리꾼들은 “아니 저기서 김희철이 왜 나와?”, “서로 막말하는 거 보면 진짜 친한 듯”라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한편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자리매김 중인 BJ 릴카는 최근 유튜브 구독자 1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