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김민준의 사주풀이 때문에 ‘볼빨간 당신’이 초토화된다.
KBS2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배우 김민준은 7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초특급 동안을 자랑하는 부모님과 함께 ‘볼빨간 당신’에 출연 중이다. 무뚝뚝한 부산 아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님과 긴 시간을 보내고, 부모님의 일상을 함께 공유하는 모습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한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김민준 아버지는 시니어 모델이라는 인생 두 번째 꿈에 도전하고 있다. 김민준 아버지는 앞으로의 도전이 잘 풀릴지 궁금한 마음에 아내, 아들과 함께 재미로 특별한 곳을 찾았다고. 아버지의 손에 이끌려 세 사람이 찾아간 곳은 부산에 위치한 한 철학관이었다.
이날 김민준과 부모님은 전문가로부터 각자의 사주풀이를 듣게 됐다. 전문가는 사주풀이 중 연이어 폭탄발언을 쏟아냈고, 덕분에 김민준과 부모님은 멘붕에 빠졌다는 전언이다.
그 중에서도 김민준의 사주풀이가 충격적이었다고. 모델 출신 배우 김민준은 큰 키에 훈훈하고 멋진 외모를 자랑한다. 하지만 현재 김민준은 43세에 싱글남으로 반려견인 마루와 동거 중이다. 김민준의 부모님은 결혼을 하지 않는 아들 때문에 늘 걱정 중이다.
전문가는 잠시 김민준을 밖으로 내보낸 뒤, 부모님에게 아들 김민준의 사주를 풀어 설명했다고. 전문가는 “김민준은 결혼을 하려고 했으면 했을 것이다. 그러나 했더라도 이혼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충격적인 사주풀이에 김민준 부모님은 물론 ‘볼빨간 당신’ 스튜디오 식구들도 놀랐다. 자신의 사주풀이를 스튜디오에서 처음 들은 김민준은 너털웃음을 터뜨렸다는 전언이다.
이외에도 전문가는 43세 싱글남 김민준이 결혼할 수 있을지, 결혼한다면 언제쯤 결혼할 것인지 등 부모님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에 쏙쏙 대답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스튜디오를 패닉으로 만든 김민준의 충격적인 사주풀이는 어떤 것일까. 본인 김민준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
한편 이날 김민준과 부모님의 사주풀이 중 ‘도화살’이라는 공통점이 발견됐다고. 전문가에 따르면 ‘도화살’은 매력과 같은 말이라고. 아버지, 어머니는 물론 김민준까지 태생적으로 타고난 ‘도화’는 과연 어떤 것일지, 마성의 도화패밀리의 이야기 또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KBS2 ‘볼빨간 당신’은 오는 30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KBS2 ‘볼빨간 당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