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임나영이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전한다.
21일 소속사는 “스타들의 뷰티 꿀팁과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전격 해부하는 ‘뷰티타임’의 MC를 맡아 활약 중인 임나영이, 더욱 새로워진 ‘뷰티타임’을 통해 스킨 케어와 메이크업은 물론 이너와 바디까지 뷰티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고 알렸다.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와 프리스틴 활동 당시부터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접해온 임나영은, 경험으로 쌓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로 선택한 핫 뷰티템을 공개한다. 또한, 일상 속 뷰티 팁을 전할 ‘뷰티로그’와, 집에서도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 루틴을 배워보는 ‘워너비 갓바디’ 코너 역시 함께한다.
한편, 임나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오오티비(OOTV)’를 통해 그룹 ITZY(있지)의 ‘워너비(WANNABE)’ 댄스 커버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남다른 피지컬과 환상적인 춤선으로 변함없는 댄스 실력을 보여준 임나영은, 커버 댄스 외에도 노래와 일상 등을 담은 영상으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임나영과 효민, 이수경, 모모랜드 혜빈이 진행을 맡은 ‘뷰티타임’은,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 사진=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