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CampingCarJoa Plus’ 채널
10억짜리 캠핑카를 소개한 영상이 화제다.
지난 16일 유튜브 ‘CampingCarJoa Plus(이하 캠핑카조아)’ 채널에는 벨기에 회사 ‘Cruzzer’에서 만든 캠핑카 ‘Cruzzer Trio(크루저 트리오)’ 차량을 소개한 영상이 공개됐다.
캠핑카조아는 거대한 캠핑카 앞에 서서 외관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유튜브 ‘CampingCarJoa Plus’ 채널
크루저 트리오는 높이 4M, 옆 길이 3.35M, 무려 12M 차 길이를 자랑했다.
디지털 도어락으로 되어 있는 문을 열고 내부에 들어간 캠핑카조아.
캠핑카조아는 “안에 들어오니 캠핑카가 아니고 집이라고 느껴질 만큼 정말 공간이 넓다. 거실공간이 넓어 보이는 이유는 슬라이드 아웃으로 확장되었기 때문이다. 보통 럭셔리 캠핑카에 비해 실내 내부를 크게 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내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가의 가전제품이 구비되어 있었고 썬루프가 있어 하늘을 볼 수 있었다.
유튜브 ‘CampingCarJoa Plus’ 채널
주방의 규모도 남달랐다. 보통 가정집에서 쓸 법한 크기의 씽크대와 2구짜리 인덕션, 오븐 그리고 식기세척기가 마련돼 있었다.
또 보통 캠핑카에서 간이 시설에 가까운 수준의 욕실도 크루저 트리오에서는 남달랐다.
제대로 된 세면대, 화장실, 욕실이 정확하게 나뉘어 넓은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특히 침실 공간에는 실제 가정에서 쓸 법한 대형 크기의 침대가 놓여 있어 캠핑카 느낌보다는 집과 가까운 모습을 보였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가격이 착하니 일단 님 부터 사서 써보고 후기 남겨주삼..”, “대한민국 좁아 터진 땅 덩어리에서는 너무 아까운 차…….캐나다 또는 미쿡 용”, “한국에서 몰기에 너무 크지않나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