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최재환이 영화 ‘색다른 그녀’(감독 김진영)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젊은 남녀의 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색다른 그녀’에서 최재환은 ‘구충재’ 역을 맡아 한상혁, 장성윤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최재환은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끊임없는 작품 활동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알렸고,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들에 다수 출연하여 다음 작품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로 자리 잡았다. 최근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최고봉’역으로 출연해 의도치 않게 설정환이 고원희를 좋아한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 설정환의 찐친 모먼트를 보여주었다. 현재 최재환은 유튜브 채널 ‘최배우방송국TV’을 통해 방송 촬영 비하인드를 비롯해 맛집 먹방과 강철부대 패러디 등 개성 넘치는 컨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최재환이 출연을 확정 지은 로맨틱 코미디 ‘색다른 그녀’는 영화 ‘위험한 상견례’ 시리즈를 비롯해 ‘청담보살’, ‘아기와 나’ 등을 연출한 김진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스카이티브이(skyTV), IHQ, BOXMEDIA가 공동 제작하는 영화 ‘색다른 그녀’의 개봉일은 미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탄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