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박우진이 이대휘를 정글 멤버로 추천했다.
10일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SBS에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로스트 정글&아일랜드’의 제작발표회에는 조용재 PD와 전반전 멤버 정찬성, 현우, 엄현경, AB6IX 박우진, 구구단 미나, 후반전 송원석, 이열음, 아이콘 비아이, 레드벨벳 예리가 자리했다.
박우진은 기빨렸던 순간에 대해 “하나를 꼽자면 되게 어렵고 처음에 배를 탔을 때 그 큰 밀림에 기가 빨렸다. 등산 오를 때 기가 빨리고, ‘정글’ 자에 기가 빨리고 온 느낌이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AB61X 멤버 중 추천에 대해 묻자 “저희 멤버 중에는 다 한번씩 가봤으면 좋겠다. 특히 있다면 (이)대휘 군이 가면 재밌는 그림 나오지 않을까 싶다”고 꼽았다.
이번 ‘정글의 법칙’은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반전 ‘로스트 정글’에 박호산, 박정철, 현우, 엄현경, 정찬성, AB6IX 박우진, 구구단 미나가 출격하고, 후반전 ‘로스트 아일랜드’에는 김뢰하, 이승윤, 허경환, 송원석, 이열음, iKON 비아이, 레드벨벳 예리가 출연한다.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9시 첫방송.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김재창 기자 freddie@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