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고윤정이 프랑스 하이 주얼리 브랜드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 커버 및 화보가 공개됐다.
고윤정은 지난 2019년 tvN 드라마 ‘싸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데뷔한 후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과 ‘스위트홈’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영화 ‘헌트’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출연을 앞두고 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고윤정은 ‘외부 활동을 자주 안 해서인지 신비로운 이미지가 강하다’는 말에 “나는 신비로움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다. 평소 엄청 덜렁거리고 성격도 털털한 편”이라며 활짝 웃었다. 고윤정은 “남들보다 조용한 스타일이긴 하지만 영화, 그림 등 내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집중해서 파고든다”라며 “앞으로 좀 더 많은 채널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윤정은 “새로운 배역을 두려워하지 않는 편”이라며 배우로서 당찬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차기작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류승룡, 조인성, 한효주 등 쟁쟁한 라인업으로 미리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 고윤정은 “내가 맡은 ‘장희수’ 역은 부모와 같은 초능력을 지녔지만 그 능력을 겉으로 드러내지 않은 채 현재를 살아가는 인물이다. 캐릭터 설명만 들어도 궁금해지지 않나(웃음). 전작들과는 결이 많이 다른 캐릭터이니 기대해달라”라며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고윤정이 커버를 장식한 ‘코스모폴리탄’ 4월호는 2022년 3월 22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