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방송인 송은이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9월 30일부로 전속계약 만료됐다. 양측은 입장 발표를 통해 서로의 향후 행보를 응원했다.
이날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먼저 “당사와 7년 동안 함께한 예능인이자 콘텐츠 기획자 송은이 씨의 전속계약이 9월 30일을 끝으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며 “앞으로도 송은이 씨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FNC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송은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NC 감사합니다. 지난 7년 동안 든든한 울타리 되어 주어서 하고 싶던 많은 일을 해볼 수 있었고 해낼 수 있었어요”라며 “새로운 도전을 위해 떠나는 저의 행보를 응원하고 지지해 주어서 고마워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고 인사했다.
송은이는 그동안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콘텐츠 회사 ‘컨텐츠랩 비보’를 설립해 대표직을 맡고 있다.
다음은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와 7년 동안 함께한 예능인이자 콘텐츠 기획자 송은이 씨의 전속계약이 9월 30일을 끝으로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FNC의 1호 예능인으로 오랜 기간 동고동락했던 송은이 씨에게 진심으로 고맙다는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송은이 씨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FNC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송은이 입장 전문
FNC 감사합니다.
지난 7년동안 든든한 울타리 되어 주어서
하고 싶던 많은 일을 해볼 수 있었고
해낼수 있었어요 .
집나가면 고생이라는데 …
새로운 도전을 위해 떠나는 저의 행보를 응원하고 지지해 주어서 고마워요.
FNC직원분들.
아티스트분들…
한분 한분… 손잡고 인사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해 미안해요. (벌써 그립네요..) 우리팀 준호. 혁조. 종욱이. 형규.
손많이 가는 누나 잘 챙겨주어 고마워!
한희 고생길 열렸는데 많이 도와다오
문세윤아!! 이제 니가 누나 빈자리를 잘 매꿔야 한다!! @131moon_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FNC를 위해 기도할께요
#fnc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