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퍼스트룩 매거진이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배우 이선빈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로맨틱 디스커버리(Romantic Discovery)’ 콘셉트로 기존의 전형적인 로맨틱이 아닌 자유롭고 순수하며 대담한 매력을 가진 ‘뉴’ 로맨틱을 위트있게 표현했다. 화보 속 이선빈은 루즈한 데님 오버롤, 스포티한 집업, 블랙 원피스와 볼캡, 슬리브리스 톱에 청바지 등 편안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에 워치와 주얼리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동안 워맨스를 갈망했거든요. 사람 냄새 나는 작품을 하고 싶었고, 진짜 제 모습을 녹여낼 수 있는 이야기를 만나고 싶었어요. 저는 여자 친구들이랑 노는 걸 정말 좋아하고 재미있는 케미도 많아요. 그래서 대본을 받자마자 ‘제가 찾던 그거예요’하며 바로 연락드렸어요. 결과적으로 너무 큰 사랑을 받았고 사람까지 얻은 작품이 됐어요. 은지, 선화 언니와 셋이서 몇 시간동안 그룹 영상 통화를 할 만큼 너무너무 친해졌거든요” 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내가 모험할 수 있는 것들은 다 부딪쳐보자. 못하면 깨져보자. 그런 생각이에요. ‘술도녀’이후 감사하게도 제안이 많이 들어와서 열심히 이야기가 오가는 중이에요. 그리고 ‘술도녀’시즌2는 하반기엔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라고 답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퍼스트룩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