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추운 겨울, 이제 콘서트를 볼 때다. 많은 무대 중 선택은 자기 몫.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유리상자가 크리스마스 맞이 콘서트를 연다. 12월 24일과 2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열리는 ‘2017 유리상자 서른아홉 번째 사랑 담기 콘서트 –Love Actually’. 부드러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예정이라고.
가수 에디킴이 12월 23일 오후 6시, 24일 오후 5시 서울 코엑스 아티움에서 ‘[THE AGIT] CNL’를 연다. ‘Christmas! Night! Live!(크리스마스!나잇!라이브!)’를 줄인 타이틀로 붙여 각종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가수 로이킴은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Isn’t He ROvelY’를 진행한다. 1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 티켓 예매는 전석 매진을 기록한 상태. 로이(ROY)와 사랑스러움을 뜻하는 러블리(Lovely)의 합성어 ‘로블리’ 콘셉트로 로이킴의 사랑스러운 면모를 드러낸다.
밴드 버즈가 수험생들을 위해 전국투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주말 열리는 수원 공연은 수험생 50% 할인을 실시하는 것. 창원, 울산, 부산, 서울 공연 30%, 대구 공연 20%씩 각 할인한다.
밴드 국카스텐이 신곡 ‘스트레인저(STRANGER)’를 15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지난해 ‘펄스(Pulse)’ 공개 이후 1년 5개월 만의 신곡. 새 앨범에 대해 “나날이 견고함을 더해가는 국카스텐만의 사운드와 쉼 없이 차오르는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국카스텐의 새로운 도전에 목마른 이들의 갈증을 단번에 해소시켜 줄 것이다”고 소개했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