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출신 개그우먼 양귀비가 결혼 당일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23일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원파인데이스튜디오에서 진행한 양귀비의 웨딩 촬영 화보를 노출했다. 양귀비의 웨딩 촬영엔 한으뜸 이은형 신기루 장다운 장슬기 박진주 홍현희 윤효동 강재준 등 ‘웃찾사’ 출신 개그 스타들이 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양귀비는 이름처럼 아름다우면서도 우아한 웨딩 자태를 뽐냈다. 예비신랑은 예비신부의 아름다움에 넋을 잃은 모습. ‘웃찾사’ 동료들도 슈트와 드레스로 한껏 멋을 내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양귀비는 23일 오후 12시 홍대 L7호텔에서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오래전 모임에서 처음 만나 알고 지내다 지난해 연말부터 본격적으로 교제해 5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은 주례없는 예식으로 진행되며 개그맨 문세윤이 사회를 맡는다. 유리상자 이세준과 모니카, 유튜버 겸 BJ 이설 이채이 유은 지효가 축가를 부른다.
양귀비는 2007년 SBS 공채 9기로 데뷔, ‘웃찾사’ ‘개그투나잇’ ‘모닝와이드’에서 활약했다. 최근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 봉드, 원파인데이스튜디오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