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이혜미 기자] 전현무 한혜진 다음은 박나래와 기안84? ‘나혼자산다’에 겹경사가 터질까.
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선 전현무 한혜진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됐다.
앞서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나혼자산다’ 출연진들이 서둘러 스튜디오에 모였다. 특히나 박나래는 ‘코미디 빅리그’를 마치고 무대 의상도 제대로 갈아입지 못한 모습. 다소 충격적인 스타일에 박나래는 움츠려들었으나 기안84는 “평소보다 예쁜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간 ‘나혼자산다’에는 전현무 한혜진 외에도 박나래 기안84의 러브라인이 존재했던 바. 이에 이시언은 “둘도 날 속이는 거 아닌가? 기안84가 나래바에서 마감한다는 얘기가 있더라. 기자보다 먼저 알고 싶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박나래는 “어떻게 하나. 우리 얘기해?”라며 능청스럽게 받아쳤다. 기안84는 “우리가 진짜 안사귀어도 사귀어야 할 분위기야”라며 웃었다. 이에 이시언이 전현무 한혜진 커플과 합동결혼식을 올리라고 추천하자 박나래는 “안 그래도 우리 화보 찍은 거보고 사람들이 미리 웨딩 사진 찍은 거냐고 하더라”고 말했다. 과거 화보 특집 편에서 한혜진은 전현무와 박나래는 기안84와 커플 사진을 촬영한 바 있다.
이제 실제 커플 전현무 한혜진의 차례. 박나래는 LA 여행 중 이미 둘의 관계를 직감했다며 “왜 내게 말을 안 했나?”라며 서운해 했다. 이에 한혜진은 “그땐 어떻게 될 줄 몰라서”라고 해명했다.
전현무는 한혜진과의 교제가 포착된데 대해 “우리는 몰래 만나려고 해도 이 키를 감출 수가 없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혜진은 “전현무가 자꾸 우리가 들킨 게 내 키 때문이라고 하더라. 모자를 쓰고 얼굴을 가려도 감춰지지가 않는다는 거다”라고 웃으며 덧붙였다.
이들은 이상형을 초월한 인연. 한혜진의 이상형은 키 큰 남자이며 전현무의 이상형은 키 작은 여자다. 한혜진은 “전현무의 어떤 면에 매력을 느낀 건가? 눈높이를 낮춘 건가?”라는 짓궂은 질문에 “왜 눈높이를 낮추나. 눈높이를 낮추면 오빠 같은 사람을 어떻게 만나겠나”라며 지극한 애정을 표했다.
나아가 한혜진은 “한혜진에게 전현무란?”이라는 물음에 “남자친구다. 애인이다. 사랑하는 사람이다”라 답변, 최강 사랑꾼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사진 = 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