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걸그룹 EXID 혜린이 ‘먹방 1인 방송’에 도전한다.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이하 ‘님은 부재중’)에서는 ‘아이돌계 프로 먹방러’ EXID 혜린의 1인 방송 도전기를 담는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사전녹화에서 혜린은 한일 식문화를 비교해 일본 팬과 한국 팬을 모두 사로잡은 일본인 크리에이터 에리나의 채널을 빌렸다.
먼저 혜린은 에리나를 직접 연습실로 초대해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선보이며 ‘준비된 먹방러’로서의 면모를 발휘했다. 이어 ‘합정 일식 로드’ 먹방을 선보였다. 한 끼에 라멘, 카이센동, 당고까지 해치우며 일식 맛집 도장 깨기에 나선 그녀는 에리나의 시그니처 멘트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성공적으로 도전을 마쳤다.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류스타답게 일본 문화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드러내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
특히 혜린이 직접 추천하는 메뉴와 맛집 공개가 화제였는데,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몇 시간 안에 대체 몇 끼를 먹는 거냐”, “혜린 먹방 유튜버 해도 되겠다”, “일하느라 피곤했는데 힐링 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 혜린의 팬 매니저로 투입된 ‘2018 슈퍼모델’ 이선정은 직접 카메라까지 들어가며 혜린을 도와 콘텐츠에 완성도를 더했다.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지상렬, 김희철, 권혁수의 ‘렌트 채널’ 도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후발대로 나선 홍현희, 김지민, EXID 혜린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흥미를 더한다.
29일 오후 11시 SBS Plus, 30일 오후 11시 SBS funE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SBS Plus
댓글0